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갤러리 게시판

[DTRTMEN Weekly Insight] #074 RESTAURANT

POSTED BY DTRTMEN| 2017-12-29 11:06:11 | HIT 204


RESTAURANT



New & Yummy


새해 인사도 나눌 겸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거 먹으러 가기 좋은 때다. 최근 몇 달 사이 새로 오픈한 다양한 레스토랑 중에서 맛과 분위기 모두 합격점을 받을 곳을 골라봤다. 나름 각 나라의 맛을 제대로 내는 곳들이다.










또이또이 베트남


분보남보, 하노이 분짜, 쌀국수, 반미 등 하노이 요리를 현지 맛 그대로 정통에 가깝게 맛을 내는 베트남 레스토랑. 노란색과 녹색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도 베트남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를 면, 채소와 함께 소스에 적셔 먹는 분짜와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꼭 먹어볼 것. 분짜 12,000원, 반미 7,000원 등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이국적인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36-1
02-792-8648
연중무휴.







우마텐


일본식 튀김덮밥 텐동 전문점. 주문과 동시에 반죽을 입혀 튀겨낸 새우, 붕장어, 제철 채소 등이 적당히 바삭하고 아주 맛나다. 테이블 없이 기억 자 바 형태 구조라 가볍게 사케나 생맥주를 함께 하기에도 좋다. 다양한 종류의 텐동과 맛깔진 술안주로 메뉴를 구성했다. 여유 있게 들려 튀김에 하이볼 한 잔하기도 좋을 듯. 우마텐동 9천원, 아나고텐동 1만2천원. 가장 푸짐한 울트라 우마텐동은 2만원.
서울 강남구 언주로153길 13
010.4079.9829
일요일 휴무







금산제면소


스타 셰프 정창욱의 탄탄멘 전문점. 직접 뽑은 면으로 제대로 된 탄탄멘 단 한가지 메뉴만 대접하는 작은 식당이다. 요즘 워낙 인기라 제면한 면이 떨어지면 일찍 문을 닫는다. 허탕 칠 가능성이 높으니 일찍 일찍 가야한다. 가격이 좀 높긴 하지만 직접 정성스레 뽑은 면발과 고소하고 매콤한 양념이 더해진 탄탄멘은 꼭 한번은 맛볼 만 하다. 온천 달걀, 고기 고명, 양념 짜사이, 마락 등 추가 요금 1,000원으로 더해지는 토핑으로 풍미에 변화를 줄 수도 있다. 탄탄멘 12,000원.
서울 중구 소공로6길 13
일요일 휴무






무오키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스럽고 독특한 프랑스 요리로 유명한 프렌치 파인다이닝 무오키. 국내에서 이미 프렌치 셰프로 명성을 날렸던 박무현 오너 셰프의 솜씨가 돋보이는 곳이다. 남아공과 제주도에서 일했던 셰프의 경험을 살려 아프리카와 제주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들이 돋보인다. 미쉐린 가이드에서 인정 받은 실력파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도 일품이다.  고급이라 예산은 좀 높이 잡아야 할 듯.
서울 강남구 학동로55길 12-12
010.2948.4171
일요일 휴무








일치


여유롭고 멋진 공간이 인상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치. 지하 1층이긴 하지만 테라스와 정원이 있어 탁 트인 느낌이 들고 채광도 좋다. ‘오늘, 셰프의 장바구니’라는 추천 메뉴가 있어 메뉴 선택에 큰 고민을 안해도 된다. 친숙한 재료들로 정갈하게 소개하는 메뉴들이 믿고 먹을 만 하다. 멋진 바와 와인 셀러가 있어 술이 땡기는 공간이기도 하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착하지는 않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 149길 8 지하 1층
02-540-5901
일요일 휴무


이미지 출처: 각 레스토랑 SNS 및 NAVER 플레이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eekly Hot Ite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